Florida life

아큐웨더. 미국날씨 일기예보 어플.

rabbit 2020. 8. 27. 06:12
반응형

아큐웨더
오늘도 저는 잘사용중이예요.
곧 '로라'라는 허리케인이 올 예정이어서
더 보는중이예요.
한국도 바비 라는 태풍이 지나고 있던데
어플에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봤어요ㅎㅎ

인천으로 좌표설정해서 봤는데 비가 오네요
일기예보에 인천이 영향권이라고 해서 설정해봤어요.

태풍주의보 호의주의보 강풍주의보
아이고ㅠㅜ

구름도 많이 지나고 있네요ㅠㅜ
피해가 많이 없어야할텐데ㅠㅜ

한국 기상청 경보도 볼수있고 좋은것같아요ㅎㅎ
추가로 미국 허리케인 현황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