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Which Wich Superior Sandwiches. 뭔가 배부른날 먹어야한다면 가벼운 샌드위치지.

rabbit 2020. 8. 28. 19:01
반응형

which wich 에서 샌드위치 시켜먹었어요!
꽤 맛있어서 남겨두려구요ㅎㅎ
구글리뷰도 남기고 제블로그에도 남기구ㅎㅎ
나중에 구글 참여 리뷰보면
구글에서 저에게 1도 주는게 없지만
조회수가 뿌듯하더라구요ㅋㅋ
(뭘 더 주면 진짜 열심히 할것같은데..
지금은 한두줄끄적이고 사진 올리는게 전부..)
이렇게 남겨놓으면 제가 뭘했었는지
기록이 되는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
주로 먹는것..이라는거 단점..??ㅎㅎ
주제는 점점 넓히면 되니까~~
지금은 일상블로그로 만족😄😄
쨌건ㅎㅎ샌드위치 맛있었어요!!
구글 별다섯개!!
오늘은 밥하기가 싫네..
배도 별로 안고프구.. 해서 선택한 샌드위치!!
전단지가 꽤 여러번 와서 결국 홍보당했네요ㅋㅋ
쿠폰은 다버려놓구 이렇게 생각나다니..ㅠㅜ

온라인에서 주문해서 커브사이드로 받아왔어요
superfood wich랑 커스터마이징 chicken pesto 로 주문했어요ㅎㅎ
저렇게 은박지에 싸여서 오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알루미늄 호일 안좋아하니까 얼른 벗겨냅니다ㅋㅋ

다행히 안에 종이로 한번더 포장되있네요
이중포장이라 환경오염을 걱정하면서..ㅠㅜ
얼른 찍고 먹어야지..



chicken pesto는 바질페스토가 발라져있더라구요ㅎㅎ아메리칸 치즈 넣어서 먹으니 맛있었구요.
superfood wich는 콩고기가 들어있어요ㅎㅎ
Vegan black bean patty, fresh avocado, jalapeño hummus, roasted red peppers, and quinoa wrapped in a spinach tortilla
요렇게들어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매우 건강한맛...
콩고기가 무슨 맛인지 궁금했는데ㅋㅋ
이제 잘~~~~알겠고 매우 충분합니다ㅋㅋ
전 고기파네요ㅋㅋㅋㅋㅋ
맛있는게 드시고싶다면 chicken pestoㅎㅎ
날씬한몸매를 원하시면 superfood wich가 좋을것같아요ㅎㅎ

밥하기싫구 간단히 먹고싶은 날 샌드위치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