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찰떡이 새옷 구입.

rabbit 2020. 8. 28. 18:38
반응형

찰떡이가 7개월차를 달리고있는데요
마른 편이긴한데 키가 잘커서 그런지
옷이작아져 버렸어요ㅠㅜ
근데 미국 아기옷은 미국 아기들 체형에 맞아서 그런지
맞는 옷을 구하기 쉽지않아서
일단 한벌만 구매해서 입혀보고
같은 사이즈로 추가주문하기로 했어요ㅎㅎ

그래서 도착한 옷!!
아마존 프라임으로 구매하고 있어서 배송비는 없었구
$19.99 였던것 같아요ㅎㅎ
오프라인에서는

$45.99 ㅎㄷㄷ
비싸네여.. 세일해서 팔겠지??!ㅠㅜ
근데 이정도 가격할것 같기도 한게 이쁘더라구요ㅎㅎ

앞뒷면인데 토끼 넘나이쁘지 않나요??흑흑ㅠㅜ
찰떡아빠랑 너무 이쁘다며ㅠㅜ
이제 슬슬 걸음마중인 찰떡이여서 ㅎㅎ
이쁜옷입구 아장아장 걸어다닐게 기대가 되더라구요ㅎㅎ
이번엔 롬퍼로 구매를 해보려구요
머리로 입히는게 너무 힘들어서ㅠㅜ
앞에 똑딱이가 편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플로리다는 계속비오더니 이제 곧 9월이라고 슬슬 추워지기 시작해서 긴팔 긴바지로 변경해야하거든요ㅎ_ㅎ

입으니까 너무 이쁘네요ㅠㅠ 6~9개월 사이즈가 맞네요ㅠ
찰떡이가 말라서 통은 찰떡이한테 큰데
길이가 맞더라구요ㅠㅜ
오늘부터 부지런히 고기먹여서 살을 찌워야겠어요
이유식도 일찍시작했는데 어찌 이리 살이 안찌는지ㅠ
키가 잘커주고 있어서 다행인데
위아래로만 자라는듯ㅠㅜ
모유수유해서 분유는 잘안먹구
그나마 이유식은 먹는편인데
살찌우는게 힘드네요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