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자동차 장난감 추천. 남자아기 자동차 장난감.

rabbit 2020. 8. 27. 06:00
반응형

찰떡이가 엄마아빠핸드폰을
바닥에 문지르면서 자동차처럼 가지고 놀길래
자동차 4대 뽑아줬습니다 ㅋㅋ
아마존에서 구입했구요ㅎ
요모조모 따져봤는데
1.안전성
2.적절성
요 두가지를 따져봤어요.

1. 안전성
일단 둥글둥굴해서 날카로운곳이 없구요.
장난감이 단단해요ㅎㅎ
찰떡이가 바닥에 던지거나해서 부서질 염려가 많은데
그런게 전혀없을듯..
그리고 아직 물건이 입으로 잘들어가는데요.
성분도 독성이 없는 ABS non toxic 성분이예요
입에 닿아도, 손으로 가지고 놀아도 안심이예요.

2. 적절성
18M+라고 되어있긴 한데요
제가 어릴때생각해보면
장난감유치하다는 생각을 어린나이에도 했었거든요ㅋㅋ
그냥 개월수는 참고만하고
아기가 운동하는 능력에 맞춰 사주자는게 제 모토여서ㅎㅎ
장난감안에 스프링처리가 되있어서
굴리면 그냥 덜덜 굴러가다 멈추는게 아니라
묵직하게 멀리까지 굴러가요ㅎㅎ
찰떡이도 신기해하고 좋아하더라구요ㅎㅎ

하나하나 찍어봤어요

색깔도 쨍하니 이쁘구요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과 색깔인것 같아요ㅎㅎ
저희 까다로운 찰떡이도 첫눈에 반한 장난감이라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