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8월 29일 플로리다 날씨.

rabbit 2020. 8. 29. 03:55
반응형

찰떡이 데리고 잠깐 산책다녀왔는데요ㅎㅎ
날씨가 너무 좋네요^^
습하고 더웠는데 찰떡이도 잘즐겼는지ㅠ

 

꽃도 너무 이쁘네요ㅎㅎ
그렇지만 찰떡이는 집어던졌다가 입으로 가더라구요ㅋㅋ

로라가 지나갔는데 여기로는 안와서 다행ㅜㅜ
올해까지 허리케인 피해없이 무사하길 기도중이예요ㅠㅜ

지금하는 경험들은 찰떡이가 기억못할경험이라
될 수 있으면 많이 저장해두고 싶어요.^^

그리고 꼭 전해주고 싶어요.^^
우리가 찰떡이 널 이만큼 널 사랑했어♡
그리고 이걸보고 있는 너를 더 사랑하고 있을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