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고기박사 냉면 증평점

rabbit 2022. 5. 27. 07: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더운 여름 점심시간에 냉면집 다녀왔습니다. 

여름엔 여윽시 냉면이라는... ㅎㅎ

 

물냉면, 비빔냉면 9500원입니다. 

물가상승률이 체감이 되네요. 

냉면 만원시대... ㅎㅎ

그래도 여기는 납득이 갑니다.

냉면만 주는건 아니고 고기도 주거든요! ㅎㅎ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숯불고기가 나왔어요. 

양념이 되어 있어서 맛있는 불고기 맛입니다. 

 

비빔냉면이예요. 

매운맛이 있고 고추가루 맛이 납니다. 

칼칼하니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물냉면입니다. 

시원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습니다. 

고기박사 육수는 양지와 국내산 사과, 배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푹 고와서 만든다고 합니다. 

비빔장은 국내산 고추가루, 대파, 양파, 무 등을 넣고 저온숙성하였다고 해요.

정성을 다해서 가족이 먹는다는 신념으로 만드신다고 합니다. 

실제로 가면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세요. 

점심시간이라 바쁠 타임에 가서 사람도 많았는데 감사합니다.!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더운날에는 냉면이 진짜 많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아직 여름 시작인데 냉면이랑 쫄면 자주 먹고 있는듯...

 

총평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합니다. 

가게앞에 댈대가 없으면 뒤쪽으로도 댈 수 있구요. 바로 근처에 투썸플레이스 있어서 밥먹고 후식 먹으러 가기도 좋습니다.냉면 맛은 알고 있는 냉면 맛이고 시원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다음에 생각나서 한번 더 갈것 같아요.그리고 서버분들도 넘 친절하시구요. 여러모로 좋았던 것 같습니다. ^^

더운 여름 점심메뉴 고민중이시라면 시원한 냉면 드세요 ㅎㅎ

 

 

고기박사냉면

위치 : 충북 증평군 증평읍 삼보로 87

전화번호 : 0507-1398-757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