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Yumi baby food. 유미 이유식 시작.

rabbit 2020. 9. 2. 05:25
반응형

치오늘 드디어 Yumi이유식을 시작했어요!!!
🤗🤗🤗🤗🤗🤗🤗
가격적으로는 매우 부담스러웠지만
찰떡이가 체중이 정~~~~~말 안늘어서요..
이제 겨우 8키로 진입인데요..
한달동안 0.3kg밖에 안쪄서요..
부족한 찰떡엄마 요리솜씨인가 싶어서😭😭😭
찰떡아빠와 의논끝에
(찰떡아빠는 사실 계속 배달이유식 하자고..
제가 힘들까봐그랬다는데.. 제 음식솜씨를 알아서 그런게 아닌가..)
배달이유식을 결정했어요ㅠㅜ
찾다보니 유미 이유식이 아직 어린 찰떡이한테 맞겠더라구요ㅎㅎ
제가 만들어주기도했지만 상당량 거버이유식에 의존도 하고 있었는데요.
거버이유식은 유통기한이 2년이다보니
싱싱한 식자재로 만들었겠지만..
1~2년정도 보관된 음식이라고 생각하니
조금 그렇더라구요ㅎㅎ
유미이유식은 로스엔젤레스에서 배달되더라구요!
시원하게 잘 배송될지가 관건ㅎㅎ

로스엔젤레스에서부터 오는게 보이네요ㅎㅎ
UPS가 업데이트가 잘되고 배달도 안정적으로 되서 좋아요ㅎㅎ

도착한 박스를 찰떡아빠가 들여놨네요 아싸ㅎㅎ
제가 뜯어보라고 일단 뒀대요ㅎㅎ

열어보니까 냉기를 잡아주기위한 포장이 더 되있구요

아이스팩 큰게 3개들어가 있어요ㅎㅎ
사이에 하나 끼워져있어서 가운데에도 냉장이되도록

4개씩 묶여있었구요
찰떡이는 일주일에 16개 세트로 신청했어요ㅎㅎ
하루에 이유식을 2번 먹고있거든요ㅎㅎ

종류는 7가지 종류로 했어요
찰떡이 단계에 맞게 stage 2로 골랐구요
stage 1 혹은 3같이 다른것도 고를 수 있는데요
어차피 살이 너무안쪄서 그런거고 적절한
영양소가 먹이고싶었던거라서 모두 stage 2로 ㅎㅎ
받자마자 찰떡이 하나 먹여보려고 뜯어봤어요!


코코넛 크림파이구요ㅎㅎ
재료는 모두 오가닉이예요ㅎㅎ
특히 신경쓴건 찰떡이가 유당불내증이 있기때문에
돌전까지는 유제품이 제한되는데 유미 이유식에
우유대신 코코넛밀크를 넣어서 진짜 대만족!!
고구마 코코넛밀크 흰콩 바닐라 시나몬 생강파우더 넛맥
요렇게 들어가구요

전자렌지에 돌릴때는 전자렌지에 사용할수있는
다른 용기에 옮겨서 사용하라고 하네요ㅎㅎㅎ
냉동보관하면 2개월까지 보관가능
냉장보관은 7일까지 가능하대요ㅎㅎ

양도 많아서 대만족!!
거버 오트밀을 넣어서 줍니다ㅋㅋ
오늘 저녁에는 삶은 계란 노른자 줄거예요ㅎㅎ


진짜 제가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담백 고소
하나도 안자극적이구요 아가 먹기에 딱인데
어른도 맛있어요😍
찰떡이도 잘먹더라구요 감동😭
이제 살찌겠지ㅠㅜ
한달에 $208인데 아깝지 않았어요ㅠㅜ
제가 만들다보니 종류에 한계가 있었는데
이렇게 유기농 신선한 재료로 매일 먹일수있다니ㅜ
찰떡이도 좋아하구 너무 좋아요ㅜ
제가 직접 만들었을때 재료비에 노동비까지하면
저정도 되지 않을까ㅜㅠ

 

요렇게 이번주는 7가지 종류고 매주 한두개씩 메뉴도 바뀌어서 전주에 미리 선택할수도 있어요ㅎㅎ
매주화요일 유미 이유식 오는 날이 기다려 질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