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코코넛워터 지코 리뷰.coconut water zico. 코코넛워터 효능.

rabbit 2020. 9. 17. 01:59
반응형

찰떡이네 건강을 위해서 코코넛 워터를 먹어볼까 합니다.
😄💪
건강 잘챙겨야죠??ㅎㅎ
물을 코스트코 커클랜드 물을 마시고있는데
증류수다보니까 크게 해로울것도 없지만
크게 이득될것도 없어서 마시는 물은 코코넛 워터를 구매해봤어요ㅋㅋ
구매한건 악평??이 자자한 지코 zico입니다ㅋㅋ
걸레빤물 맛으로 유명하죠ㅋㅋ
일단 맛부터 봐보려고 작은걸로 주문!!
인스타카트 주문할때했어요ㅎㅎ
1+1 하고있어서 500ml짜리 두개샀어요.

지아코~~
100프로 코코넛워터구요ㅎㅎ

영양표예요ㅎㅎ
500ml짜리 한병에 90칼로리네요
자체 슈가가 9g이 들어있어서 그런듯!


흰색잔에 살짝 따라보니 분홍색이예요ㅎㅎ
살짝 분홍기가 보여요.
맛은..

이런느낌..
약간 고소한 걸레빤물맛..
슈가 9g 어디갔니..

그래도 코코넛 워터 효능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참고 먹어보려구요ㅎㅎ

1.비타민c, 칼륨,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있대요.
건강한 영양소들이 포함되있구요.
2. 나트륨배출을 통한 붓기 제거, 다이어트, 체중감소 효과가 있구요.
3. 라우린산이 혈관내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줘요.
4. 워터인만큼 수분보충과 피부미용에 좋다고 해요.

부작용으로는 너무 마시면 설사나 복부불편감이 있다고하니 적당히 섭취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