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허리케인 샐리. hurricane sally. in florida. 아큐웨더 좋네요ㅎㅎ

rabbit 2020. 9. 16. 02:09
반응형

허리케인 샐리 지금 지나고 있는데
생각보단 영향권 밖이어서
비만 엄청오네요ㅎㅎ
아큐웨더 ㅋㅋ 상세하기도 하고ㅋㅋ 잘맞아요ㅋㅋ
28분후 강수 알람 오고나서 좀있으니 비오더라구요ㅎㅎ
현재상황은 요러하네요.
이렇게 자세히 볼수있어서 좋아요ㅎ
비오기전에 알람도 편리하구요😁

다행히 위력은 좀 줄은듯해요 ㅎㅅㅎ
다행이다ㅠㅜ
인스타카트 이용하려니까 비가 너무와서
이런날엔 많이 미안한데ㅠ
비가 좀 사그라들면 식자재좀 시켜야겠어요ㅎㅎ

어제에 이어 비오는 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