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 life

선물하기좋은 양키캔들♡ 양키캔들 선물하기.

rabbit 2020. 8. 6. 20:37
반응형

최근 지인이 생일을 맞이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어디 나가기도 좀 그렇구..

찰떡이네는 완전 집콕입니다.

아기가 있는 집들은 다들 비슷한 상황이실것 같은데 ㅜㅜ

 

여튼간,

늘 도움주고 받는 고마운 남편의 지인이라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직접 가서 보고 선물을 고르고 싶은데 집안에서 인터넷으로 사려다보니까

뭘 해줘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30대 남자 선물 찾아도 인터넷에는 다 맘에 안들더라구요.

무슨 지갑, 건강식품 이런거만 나오던데요... ㅜㅜ

언제적 선물 추천입니까? 예??? ㅜㅜ ㅜㅜ

 

지인이 말끔한 신사같은 느낌???! 이거든요 ㅋㅋ

성격도 심플한걸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어서

남편이랑 저랑 둘다 검색해서 나오는거 보고는

'이런건 더 좋은거 있을거 같은데..??'

'이런건 안어울리는듯??'

하면서 패스패스패스 ㅋㅋ

 

그래서 저희끼리 생각해내서(쥐어짜냈어요 ㅜㅜ 무엇이가 필요할까 ㅜㅜ)

뭐갖고 싶은지 물어봤어요.

양키캔들이랑 워머, 마사지건, 주방용품, 그릇세트(요리가 취미라고 해서) 등등 물어봤는데

양키캔들과 워머를 선택했더라구요!

찰떡이에게 이쁜 옷도 선물해 주었던 지인이라서 몇일을 또 찾았네요.

결국 미국 양키캔들사이트에서 정품으로 주문했구요 ㅎㅎ

요새 코로나때문에 물량도 밀려있구, 뭐든 늦어지는 상황이라

2주정도 걸린다고 해서 많이 늦을줄 알았는데 일주일만에 왔어요!

 

박스는 이렇게 양키캔들 박스에 왔네요.

안에 melting pot이랑 왁스예요.

선물이라서 melting pot은 안뜯어보구요. 

왁스만 종류별로 시킨게 잘 왔는지만 확인했어요.

왁스는 10가지 주문했어요.

박스 여니까 좋은냄새가 나서 기분까지 좋아지더라구요.^ ^

주문한 10가지 모두다 좋은냄새구요 ㅎㅎ(my standard..LoL)

발향을 해봐야 아는거니까 ㅎㅎ

쓰구 좋은지 알려달라고 했어요 ^^ 

보니까 저도 물욕이 생기면서 사고싶더라구요 ㅜㅜ(우리도 사자ㅜ 남편 ㅜㅜ ) 

 

 

종류는 easy melt cup이구요. Melting pot에 넣어서 녹여서 발향이 됩니다. 불을 안써도 되서 안전하구 좋은것 같아요!

각 종류별로 향기는

1. suge and citrus 달고 상큼한 향기, 비슷한 과일을 못찾겠네요. 오렌지..냄새는 아닌데 그런 상큼함이예요 ㅎㅎ

2. lilac blossoms 달달한 꽃향기

3. midsummer's night 약간 무겁고 단 향기

4. mignight jasmine 무겁고 단 꽃향기

5. garden picnic 저는 이게 제일 좋았어요. 흔하게 맡을수 있는 냄새인데 이향기 뭘까? 궁금하신 분들도 많을듯 합니다 ㅎㅎ

6. home sweet home 달달하고 가벼운 향기. 미국집에서 흔히 나는 섬유유연제 같은 향기예요.

7. clearn cotton 이건 흔해서 패스ㅌㅌ 말안해도 다 아실듯...? 

8. christmas cookie 달달하고 무거운 과자향기, 설탕에게 냄새가 있다면.. 이렇지 않을까..??

9. misty mountains 상상하기 힘든 냄새예요 ㅎㅎ 약간 시원하기도 하고 무겁기도한? 

10. seaside woods 나무향기인데 약간 남자들 많이 뿌리시는 향수느낌으로 꽃향기도 같이나요.

요로케 주문해서 받았어요 ㅎㅎ ^^

위의 10가지 아이들은 호불호가 적을듯..합니다.(my standard... 데헷ㅋㅋ)

 

남자, 여자 구분없이 친구나 지인 생일 선물로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요새는 나이 성별 구분없이 저런건 다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선물받은 할로겐 등으로 된 워머가 한국에 여러개 있었는데 받을때도 기분 좋구,

잘 사용하게 되서 유용하더라구요.

(할로겐만 써서 melting pot으로 사용하는건 향기가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해요 ㅋㅋ)

 

사소하게는.. 뭐.. 음식하거나 하면 집에서 냄새가 날때가 있잖아요 :-) ㅋㅋㅋㅋㅋ

특히 요새같이 실내생활만 하면 집안 환기도 중요하지만,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집에서 스스로 멘탈환기(?)도 필요한데

여러가지 향기로 기분전환도 하구 좋은것 같아요 ^^

 

생일선물로 추천합니다!! :-) 

(캔들 사용 전후로 적당한 환기는 필수 인것 아시죠?! (찡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