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이디야 살얼음식혜 리뷰 추천

rabbit 2023. 2. 6. 2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요새 저는 이디야에 많이 갑니다.
어쩌다보니
스타벅스보다 더 많이 가게 되었어요.
이렇게 된 이상
메뉴를 하나씩 다 정복해봐야겠다.
생각하게 되었습니다.(정확히 오늘부터... ㅋㅋ)

단, 저는 카페인은 못마시니 그 외의 음료를 마시는 것으로...ㅎㅎㅎ
오늘 선택한 음료는 살얼음 식혜 입니다.

칼로리는 레귤러 기준 209칼로리 입니다.
낮은 칼로리 칭찬합니다. ㅎㅎ


위에 있는 대추 토핑 진짜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한 대추 과자 맛이예요.
이것만 판다고 해도 저는 사서 먹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안에 밥알은 많이 없구요 ㅋㅋ
얼음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음료 다마시고 얼음만 잔뜩 남게 되더라구요 ㅎㅎ
식혜의 단맛을 짧게 느끼게 됩니다 ㅋㅋㅋ

맛은 정말 우리가 아는 식혜 단 맛입니다. ㅎㅎ

이디야 근데 종이 빨대에서 종이 빨대맛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먹을 수가 없더라는.. ㅜㅜㅎㅎ
결국 빼고 컵으로 들고 마셨습니다.


이디야 스탭들은 언제나 봐도 늘 친절하시다는..
오늘도 다정하게 인사해주시는데 진짜 감동감동감동 ㅎㅎ

앞으로도 공부할겸, 음료 마실겸 자주 올테니 잘 부탁드립니다.  ^^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