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차방법 아기랑 꼭 가세요!! 강력추천!!

rabbit 2022. 12. 14.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최근에 찰떡이랑 같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은거 있죠.. ㅋㅋㅋ

이래서 서울 살아야하나 했습니다.. 후.. ㅋㅋㅋ

 

주소

* 준비물 :성인 1인당 22,400원, 주차비 4시간에 4,800원

코엑스아쿠아리움 요금

36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입장 가능합니다.

찰떡이 이제 36개월 얼마 안남아서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

 

어렸을때도 많이 가봤기는 했지만 이렇게 찰떡이랑 남편이랑 오는건 처음이어서 또 색다른 기분이었습니다.^^

 

 

찰떡이가 물고기 & 동물 매니아이기 때문에 아쿠아리움을 안그래도 많이 다니고 있었는데

대전에 아쿠아리움 대비해서 크게 아주 차이나는 가격은 아니어서 오~~ 괜찮은데 했습니다. ㅋㅋㅋ

 

코엑스 아쿠아리움 주차할인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대중교통을 안타고 자차를 이용한다면 주차비가 발생할텐데 

걱정없습니다. ㅋㅋ

4시간에 4,800원이면 되거든요!!

아쿠아리움 내부 주차 할인기에 차량번호 입력하고 나오면 됩니다!

참고하세요 ^^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겨울이기도하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크리스마스 장식이 많았어요. 

이런걸 보니 계절별로 와서 보는 재미가 있겠더라구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전 특히 이 실험실 존이 너무 좋았어요. 

뭔가 두서없이 꾸며진게 하니라 섹션마다 스토리가 있고 뭔가 정보를 전달하려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어렸을땐 그런거 중요하지 않았는데 나이들어서 그런가 ㅋㅋ

정갈하게 꾸며져 있는것도 있고(자본의 힘.. ㅋㅋㅋ!!)

스토리 텔링을 사람들에게 하니까 뭔가 더 잘 와닿았어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산호 키우기 힘들다고 하던데 이쁘게 잘 키워놨더라구요(자본의힘!!!)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코엑스 아쿠아리움

억지스럽게 여러 동물들 데려다 놓는게 아니라 딱 아쿠아리움에서 볼만한 동물들로 모아놨더라구요. 

물론 다양한 동물들이 많으면 보는 사람들이 좋기야 하지만 그렇게 되면 아쿠아리움이 아니라 그냥 동물원이 아닐까..

딱 아쿠아리움 색깔에 맞게 그 특성을 가져가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흐름을 놓치지 않고 수년째 잘 유지를 하고 있네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찰떡이도 너무 좋아했어요. 

물고기 보러 여기저기 뛰어다니면서 흥분하기도 하고요.

엄마아빠 여기와서 보라고 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예쁜 조명에 예쁜 물고기들, 다양한 동물들까지 아마 찰떡이도 즐거운 경험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ㅋㅋㅋ

 

 

 

 

결론

 

여러 아쿠아리움을 다녀봤지만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단연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찰떡이도 만족스럽고 어른인 저도 보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어떤 아쿠아리움은 물냄새가 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것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아이나 어른이나 모두 만족스러운 아쿠아리움을 원하시면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도 걱정없이 할 수 있구 아쿠아리움뿐만아니라 코엑스 여러곳도 다닐수 있어서 더 알차게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시간날때 또 가고싶어요~!! 주말에 코엑스 갈일 있다면 아기랑 같이 아쿠아리움 강력추천입니다.!!! ^^

 

 

코엑스 아쿠아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