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컨벤션 백미당 아이스크림

rabbit 2022. 9. 15.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이번에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대전에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장이 대전현대프리미엄아웃렛이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결혼식도 보고 아웃렛도 구경하고 왔습니다. 

 

** 준비물 : 점심식사, 간식(백미당 아이스크림)비용 들었어요. 

                  푸드코트 눈꽃치즈 왕돈까스 11,500원 + 물냉면, 떡갈비세트 12,500원

                  백미당 유기농 우유가 든 우유 아이스크림 4,200원

 

일단은 결혼식이 오전시간이어서 결혼식 먼저 갔습니다. 

예식장 주차장은 꽉차서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한참 걸어갔어요. 

여기서 결혼식 생각하시는 분들은 주차공간이 부족해서 오시는 분들은 멀리 주차를 하고 오실수도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ㅎㅎ

결혼식장에서 안내를 해주는데 그냥 아울렛에 주차하세요~ 요정도의 안내여서 구체적으로 어디구역이라고 가까운 주차지점을 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15분 정도 걸은듯...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 결혼식장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 결혼식장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 결혼식장

홀은 3개정도 되는 것 같아요. 

방문객으로 갔을때 화장실 깔끔한 편이었구요. 

사람들 좀 붐비긴 했는데 그래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 결혼식장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루이비스 결혼식장

내부는 여느 예식장과 비슷합니다. 

샹들리에가 이쁘더라구요. 

원탁형으로 앉아서 구경할 수 있고 한 100~200 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소리가 울리거나 어수선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딱, 결혼식장 어수선한 그런 정도 ㅋㅋ

 

부페는 코로나 걸릴까봐 안먹었습니다. 

여기서 결혼식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손님들 배려해서 결혼식도 오시고 아울렛도 구경하라는(?) 그런 의미에서 선택하실것 같은데 괜찮은 것 같아요. 아울렛이 걸어서 조금 걸리긴 하지만 가깝고 가서 구경할것도 많아서 결혼식 가는것도 부담도 적고 좋았던 것같아요. 

다만 엄청 화려한 예식을 생각하신다면 그거는 안될거 같아요 ㅋㅋ

당사자들은 어떨지 모르겠고, 손님들은 확실히  좋아하는 예식장일듯 ㅋㅋ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와서 저희는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식사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지은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나 뭐 다 너무 좋습니다. 

공간도 넓구

IFC몰 조금 따라한것 같은 그런 느낌이 있고 좋았어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한솔냉면 물냉면+떡갈비 세트 12,500원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많이 걸어서 그런지 더워서 냉면 기대하고 시켰는데 

냉면은 보통이었고 

오히려 치즈돈가스가 맛있었어요. 

치즈돈가스 완전 추천입니다. ㅋㅋ

눈꽃치즈 왕돈까스 11,500원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푸드코트에도 사람이 꽤 많아요 좌석이 많아서 금방금방 자리 생겨서 앉아서 먹을 수 있어요. 

근처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일단 여기 안에 있는 식당들 몇군데 먹어볼 생각으로.. ㅎㅎ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월리가 요새 인기인가봅니다.?

백화점에서 자주 보이네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밖에 분수도 있어서 찰떡이 만족도도 상당히 높았구요. 

에스컬레이터도 많이 있어서 이동하기도 수월합니다. 

공간이 넓은데 잘 만든 것 같아요. 

그리고 일단 사람들이 계속 움직이게 만들어놓은 동선이라서 사람들이 아주 밀집하지 않게 되어서 안전해서 좋았어요.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백미당

백미당 아이스크림도 하나 사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어요 ㅋㅋ

우유아이스크림 4.200원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위에서 내려다보니 진짜 넓긴 하네요 ㅋㅋㅋ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집에 가려고 나왔는데 저녁인데도 차가 엄청 많았네요 ㅋㅋㅋ

주차정산은 주말이라서 그런가?? 안해도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총평

1. 대전현대프리미엄아울렛 다녀왔습니다. 결혼식장, 푸드코트, 백미당다녀왔고 구경 잘 했습니다.

2. 여기저기 구경할게 많아서 엄청 걷게 되는 구조.. !!

    안에 회전목마도 2,000원에 탈수 있습니다.  매장도 많고 세일도 많이 해보여요 ㅋㅋ

    저희는 찰떡이 진료가야되서 금방 나와서 쇼핑은 못하고 구경만 했는데 다음에는 구경도 하고 사려구요 ㅋㅋ

3. 돈쓰는 곳이라서 그런지 시간이 잘 가는 곳입니다. ㅋㅋㅋ 데이트로도 좋고 가족들끼리 오기에도 넘 좋아요. 

    지하주차장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아요

4. 식당은 주변에도 맛있는곳 많겠지만.. 푸드코트 돈가스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굳이 나가서 체력 소비하기 보다는 저희 가족은 내부에서 식사하는걸로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