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오창호수공원 후기 충북 분수 공원

rabbit 2022. 8. 25. 17: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얼마전에 오창호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거리가 꽤 되었지만.. 분수를 찰떡이가 너무 보고싶어해서 다녀왔어요.

저는 밤에 다녀왔습니다.

 

* 준비물 : 야간에 놀수있는 놀이감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야외에서 피크닉하실 분들은 돗자리, 간식 등등.. 조명도 가져오셔서 거실처럼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오창호수공원

도착해서 보니까 조명이 빨주노초파남보 

난리가 났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조명이예요 ㅋㅋ

저도 실제로 보니까 현란하니 좋았습니다.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꽤나 돗자리 깔고 노시는 분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 

야간에 호수 옆이라서 시원하기도 하고 

잔디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시민분들이 야간에 피크닉 나와서 시간 보내시는 것 같았어요. 

 

오창호수공원

분수를 보러왔으니 분수를 찍어봤습니다.

오창호수공원

분수 모양은 따로 변하는건 없고 색깔이 계속 바뀝니다.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둘레길 걸으면서 한번 찍어봤어요. 

아파트 호수옆에 있어서 비싸겠구나 ...ㅋㅋㅋ

 

오창호수공원

한바퀴 걸어서 돌면 20분정도 걸릴것 같아요. 

생각보다 작은 호수지만 잘 관리하고 조명과 분수도 설치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도록 한것 같아요.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오창호수공원

 

총평

야간에 가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더운날에도 호수 옆이라 시원해서 더위에도 좋을 것 같아요. 

단점은 걷는 길이 좁다는 부분인데 그것 말고는 눈도 즐겁고 사람들 구경도 할 수 있고 

분수도 있고 조명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찰떡이도 꽤 오랜시간 구경하면서 잘 놀아서 좋았습니다~~

리뷰보니까 너무 더울때는 호수 물이 다 말라버리더라구요? 규모가 크진 않아서 그런것 같아요. 

한번쯤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