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여행

청주 딸기 농장 딸기야 놀자

rabbit 2022. 5. 3. 0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찰떡엄마입니다. 

최근에 청주에 딸기농장에 아기랑 다녀와서 리뷰 좀 남겨보려고 합니다. 

5월 말까지 한다니 진짜 한번 꼭 가보세요! 

 

제가 간 청주에 '딸기야 놀자' 입니다. 

한국에 오면 꼭 가야지! 했던 야외 체험중 하나라서 딸기가 요새 마트에서 많이 보이길래 딸기 철인가 하고 검색해봤더니 딸기 체험농장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몇군데 읽어보다가 괜찮은 것 같아서 다음날 오전에 전화 걸었더니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3~4일 전쯤 전화 걸었던 것 같은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침에 저는 9시 30분까지 가는 걸로 예약했었는데 10시쯤 도착했었어요. 

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좋았어요 ㅋㅋ

11시 되니까 사람들 갑자기 엄청 많아지더라구요. 

한적한것 좋아하시고 가족끼리 시간 보내고 싶으시면 이른시간 추천드려요. 

 

체험은 5월까지 한다고 하셨고 매일 휴일 없이 운영하시는것 같았구요. 아침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딸기 체험하고 나와서 아이가 주변에 동물들한테 관심도 갖고 거기 있는 여러 오락거리(?)들한테 현혹되서 1시간 반쯤 논 것 같아요. 

입장료는 성인 1인당 딸기 바구니 1개 만원이예요. 아기는 그냥 들어가고 저희는 부부만 결제해서 2만원 내고 입장했습니다.

딸기농장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무지 큽니다. 한 비닐하우스에 2~3팀까지 넣어주셨는데 진짜 큽니다. 끝이 잘 안보여요.

 

딸기가 엄청 좋더라구요. 맛도 엄청 달아요.

딸기 요새 엄청 비싼데 저게 만원이라니!

딸기를 많이 안따도 나와서 사장님이 바구니 가득 담아주시고요.

따다가 상한 딸기는 말씀드리면 바꿔주세요.

아기가 딸기 딸때 옆에서 '또옥 또옥' 같이 소리 내주니까 신나서 따더라구요. 

저희 아가는 이제 27개월쯤 되는데 엄청 재밌게 잘 놀았어요!

 

밖에는 이렇게 강아지도 있고요.

닭이랑 칠면조, 염소도 있습니다. 동물 구경도 하면서 시간 잘 보냈네요. 

시골 같은 느낌이랄까요???

앞에서 솜사탕, 떡볶이 같은 분식류도 파셔서 배고프시면 뭔가 사먹을게 있구요.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들도 팔아서 저희 아이도 구경하면서 좋아했어요. 

비누방을 2000원짜리 사서 쥐어주고 놀았습니다. ㅋㅋ

 

비누방울은 언제봐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금방 흥미를 잃어서 그렇지... ㅋㅋㅋ

 

옆에 농구공 넣는것도 있어서 그거로도 많이 놀았어요.

1시간 반 남짓 놀고 집으로 왔는데 지금도 딸기 따는 사진, 동영상 보고 좋아합니다. ㅋㅋ

 

집이랑도 가까워서 5월중에 한번 더 가려고 생각중이예요. 

 

충북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청암로 131

 

딸기야놀자 청원약수딸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26

pcmap.place.naver.com

 

혹시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가시기 전에 혹시 모르니 예약 하고 가세요. 사장님도 코로나때문에 사람 많지 않게 시간을 배분하시는 것 같았어요.!!

 

요새 딸기도 엄청 비싼데 딸기값 생각하면.. 가성비 갑인 딸기 체험.. 

갔다 와서도 딸기 먹기 체험까지.. 이래서 체험활동이 많은가봐요 ㅋㅋㅋ

 

아기랑 가족끼리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뿅!

 

 

 

반응형